한소희 채종석 열애설 (feat. BTS 정국)
한소희 채종석 열애설 부인
배우 한소희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상대는 모델인 채종석입니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소희와 채종석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한소희와 채종석이 럽스타그램을 해왔다며 열애 중인것 아니냐고 주장했으나 소속사 측은 친분이 있을 뿐이라며 단호하게 선을 그었습니다.
한소희인스타그램 (<-클릭)
채종석은 누구?
채종석은 지난 2022년 F/W 서울패션위크에서 B 브랜드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채종석은 뮤직비디오나 CF 광고도 찍었습니다. 또 래퍼 쌈디랑 외모가 비슷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에 "쌈디 닮은꼴이라는 수식어는 제게 너무 영광이다. 쌈디가 힙하고 멋있지 않냐. 칭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 그는 1997년생으로 브랜드 촬영, 화보 촬영 등으로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채종석인스타그램 (<-클릭)
한소희 행보는?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한소희는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아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소희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연기력은 물론 특유의 묘한 분위기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인스타그램 SNS를 통해 소탈하고 친근한 글을 게재하며 반전 매력으로 소통 중에 있습니다.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 촬영을 마무리한 뒤 휴식과 밀린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하였습니다. 특히, BTS 방탄소년단 정국의 솔로 데뷔곡 "세븐"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보도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들 LA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국은 첫 솔로 디지털 싱글로 전 세계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한소희님의 글로벌 행보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