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문화이슈

호신용품 너클, 스프레이, 경보기 (Feat. 신림동 대낮 성폭행)

슈퍼맘_ 2023. 8. 18. 17:53
반응형

출처 : 두나몰

신림동 대낮 공원 성폭행 너클(둔기)로 사용  

요즘 뉴스는 좋은 뉴스가 거의 없는 것 같다. 기후위기, 묻지 마 칼부림, 언제 어떻게 죽을지 모르는 상황에 두려움에 떨 수밖에 없습니다. 

 

대낮 공원에서 성폭행도 일어나는 일들이 너무 많다. ㅜㅜ 부디 피해자들과 가족들이 건강을 회복하여 일상으로 복귀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호신용품 

호신용 스프레이 

판매처 : 금동이네

호신용 스프레이는 간단하게 소지하여 뿌릴수 있습니다. 후추 페퍼인 초강력 최루액으로 상대의 행동을 즉각 저지할 수 있습니다. 최대 분사거리 2M로 가까이 있지 않아도 멀리서 뿌려 제압할 수 있습니다. 

 

출처 : 금동이네
판매처 : 금동이네

스트랩이 포함되어 목걸이에 걸고 다니면 위험한 상황에 빠르게 대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방에서 꺼내는 순간 이미 많이 늦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최루액이 새지 않아서 휴대할 때 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호신용 경보기

판매처 : 탐정몰

 

130dB 경보음과 LED 불빛으로 주변에 빠르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위협을 가하려는 상대의 행동을 일시적으로 제지할 수 있는 자기 방어 호신용품입니다. 

 

판매처 : 탐정몰

비행가기 이륙할 때 소음과 맞먹을 정도의 아주 큰 소리인 130dB에 달한다고 합니다. 경보음이 울리는 동시에 LED 불빛이 깜빡거려 어두운 밤에도 경보음 발생자의 위치가 쉽게 인식됩니다. 

 

경보음을 울리지 않고 조명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호신용 삼단봉

판매처 : 샤네끄
판매처 : 샤네끄

상대가 제압하려고 할 때 삼단봉으로 제지할 수 있습니다. 하나, 빼앗기거나 떨어트리면 안 될 것 같습니다. 

 

호신용 너클

손가락에 끼워 펀치의 위력을 강화시켜주어 위급 상황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호신용입니다. 

판매처 : 두나몰


현재 모든 호신용품의 주문이 폭주되어 상품이 지연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안전지대가 없는 대한민국 사회가 되어버렸습니다. 

 

대낮에도 도심 한복판에서도 일어나는 범죄를 어찌 피할 수 있을지요.. 소중한 나 몸 내 자신을 지키기 위한 호신용품으로 위험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